- UI를 번들에서 로드하도록 수정 했더니 메모리에 동일한 폰트가 중복으로 로드되는 현상이 발생
- 동일한 폰트여도 각 번들마다 개별적으로 로드되는 것으로 추정
- 폰트 에셋의 Include Font Data 체크 해제를 해주면 폰트가 번들에 포함되는것을 막을 수 있다.
- Include Font Data 체크를 해제하면 해당 폰트가 적용된 UI는 기본 폰트로 출력된다.
- 작업은 체크를 한 상태에서 하고, TrueTypeFontImporter를 이용해 번들 빌드전에 includeFontData을 false로 만들어주고, 번들 빌드가 끝난 후 다시 true로 만들어 주면된다.(참고 : https://codingstarter.tistory.com/38)
'메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온디맨드 렌더링 (0) | 2022.02.17 |
---|---|
[Unity] Font의 Include Font Data를 script로 수정하기. (0) | 2022.01.28 |
[Objective-C] UIImagePickerController 권한 (0) | 2022.01.21 |
[Objective-C] IOS 네이티브 코드에서 Unity 콜백 (0) | 2022.01.21 |
[Jenkins] chmod 사용 (0) | 2022.01.19 |